INF

강형욱이 고등학생 때 쓴 글

kAUdo 2020. 9. 17. 01:10
728x90

  •  
    뿜뽕쿵
    그 흔한 욕설 한글자 없이 어쩜 글이 저렇게 반듯할까?노안빼고는 어디하나 흠잡을게 없는 사람~

     

  •  
    트로피칼멜로디
    넘 귀여우시네요 ㅋㅋㅋ

     

  •  
    인생은쓔레기다
    역시 개통령답다

     

  •  
    내가좋아요하면최고인
    고딩때 쓴 글이 요즘 아재들 채팅체얔ㅋㅋㅋㅋㅋ 변한게 하나도 없는 분이네ㅋㅋㅋㅋㅋ

     

  •  
    뻐뿌앙
    성공할만하다

     

  •  
    네.......
    2002년이면 카페 1세대네

     

  •  
    뿜뿜~^-^*
    맑고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 영원한 개친구, 개아빠, 개통령

     

  •  
    코알라룸푸르
    @뿜뽕쿵 차라리 욕을..

     

  •  
    따순남서풍
    응??2002에 고딩이였다고???????

     

  •  
    집에서살어리랐다
    진정 고딩???

     

  •  
    닉넴좋아한다
    어리네?

     

  •  
    니가사는그집부동산
    개는 훌륭하다보니 요즘엔 많이 많이 지쳐보이시더라..

     

  •  
    방충망을열지마세요
    개가 말하면 저리 말할듯

     

  •  
    봄봄봄보로봄
    글 분위기도 강아지가 꼬리흔드는 분위기야..ㅋㅋ

     

  •  
    딴따라10덕킬러
    개장수새키가 개통령이라니 ㅋㅋㅋㅋ ???

     

  •  
    팩폭쩌네
    동갑인거알고 충격...

     

  •  
    다후호
    @뿜뽕쿵 노안빼고는ㅋㅋㅋㅋㅋ 맥이냐고ㅋㅋㅋㅋㅋㅋ

     

  •  
    타임이즈오버
    @뿜뽕쿵 노안 빼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말같지도않은소리한다
    2002년도에 겨우 고삐리였냐? 근데 나랑 같은 연배 같냐

     

  •  
    푸린족
    @비가오네♥ 네 사진에 타자치는 분이 강형욱님입니다^^

     

  •  
    웃쟈냐
    @뿜뽕쿵 그래도 이제 적응이좀되서 노안이 덜 놀라운거 있져ㅎㅎ

     

  •  
    비가오네♥
    그러니까 저분이 강형욱씨죠?

     

  •  
    닉넴따위개나줘
    짤이 웃기넼ㅋㅋ

     

  •  
    아롱애미
    꿈과 희망이 넘쳐 흐르는 글이군요 귀요미^^

     

  •  
    북북춤할아버지
    @황시티 우린 아직 그정도 사이까진 아닌것 같아

     

  •  
    황시티
    키스마렵네

     

  •  
    ㅁㅅㄱㅇㅅ
    요즘 퇴근하고 '개는훌륭하다' 한 두편씩 보면서 강형욱 훈련사 정말 멋지다고 생각함. 강아지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 애정, 그리고 보호자한테 보이는 단호하지만 차분한 말투. 근데 그거 따라하다가 여친님한테 혼났음..밥 잘먹길래 "편식 안하네요? 최고에요. 소세지 하나 줄게요".... 숟가락으로 마빡 맞음ㅋ

     

  •  
    니들이인생을아니
    밝고 명량하고 선~~한마음과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학생이셨네요^^역시는 역시

     

  •  
    꼬마펭귄 뽀로로
    @뿜뽕쿵 노안빼고 ㅋ ㅋ ㅋ

     

  •  
    지나가다222
    글에서 소리와 표정이 지원되는듯 *^^*~~

     

  •  
    어쩌ㄹ
    욕설 없는게 당연한데 왤케 귀한 문장으로 보이는지~말이 썩은 시대라서 더욱 둗보이네요.

     

  •  
    Sheen9792
    종이 좀 다른거 같은데??

     

  •  
    haha.,!"
    허허허

     

  •  
    섬짓아기
    나보다 십년어린 아는 동생은 이십대엔 나랑 친구라는 소릴 들었는데 세월이 흐르고 흘렀어도 아직 그 모습 그대로임. 정점을 찍고 나면 계속 그 나이임

     

  •  
    아우웅아
    고등학교때 다음카페가 있었나 했는데...나보다 어리네....아저씨라 나보다 나이 많은 줄 알았는데

     

  •  
    하늘에 닿을 만큼
    우리 딸 크면 저렇게 반듯하고 인성 좋은 남친을 사위로 데리고 왔음 좋겠다 물질만능의 시대라지만 살아보니 돈보다 인성이 최고입니다 글 속에서 어린 학생의 착함.착함. 착함이 묻어나네요 예쁘다 10대의 강형욱님♡

     

  •  
    적어도 난
    노안이라뇨.. 그런얼굴 미국가면 동양 핫가이입니다. 안그래도 주변에 강형욱 섹시하단 사람 왤케많은지..이사람 유부남인데. 나도 개훌륭 강형욱보려고 봅니다ㅎ

     

  •  
    오버플로읭
    @뿜뽕쿵 아아 잔인한사람.. ㅠ 굳이 노안 빼고는이라고 하시다니...ㅠㅠ

     

  •  
    jtdhic537
    고등학생들이 쓴 글 보면 남녀를 불문하고 ㅈㄴ하고 ㅅㅂ가 안들어가면 문장을 만들지 못하던데 저런 글을 보니 엄청 신선하네

     

  •  
    Moon치매
    @뿜뽕쿵 이젠 나이 먹을수록 얼굴이 제나이를 찾아가서 노안도 탈출 할검..ㅎ ㅎ 아지나라 화이팅!! ㅋㅋㅋ

     

  •  
    지나가던 1인22
    85라고? 거짓말이지? 세상에 동생이었어??

     

  •  
    하늘성
    아지처럼 순수하시네

     

  •  
    모태솔로입니다
    과거 복싱선수 출신

     

  •  
    Rooney Kim
    @뿜뽕쿵 그 노안이 몇년 안으로 동안 될거임

     

  •  
    바른손글씨
    @뿜뽕쿵 노안이 잘못은 아니잖아요ㅠㅠ

     

  •  
    ੯‧̀͡u
    85? 75 아니고? 85? 진짜? 삼촌인 줄 알았는데... 오빠구나...

     

  •  
    레이디포이즌
    어쩜 저렇게 반듯하고 또렷하게 미래를 생각하는 글을 썼을까.. 역시. 한 분야에서 탑을 찍는 사람은 참. 뭐가 달라도 다르구나. 멋있다.

     

  •  
    레몬소다수우
    @덥다정말 ㅋㅋ 강형욱을 몇살로 보신거지.. 85년생밖에 안됐어요..

     

  •  
    서걱서걱
    노안...ㅋㅋㅋㅋㅋㅋ

     

  •  
    허어니이
    노안 ㅋㅋㅋ 50살 되면 동안임. 그 얼굴 그대로 가기이.

     

  •  
    심심하니까뿜
    강형욱 85년생임... 나랑 동갑

     

  •  
    덥다정말
    난 강형욱이 고등학교때 인터넷이 되는 시대라는게 놀라운데? 몇살이야?

     

  •  
    대투더박대투더박
    아지나라 아지왕국 넘나 귀여븐것.

     

  •  
    쳐먹는여자
    아 기여워~~~*

     

  •  
    순진한김사장
    아니 엄청 신난게 글로 느껴짐 ㅋㅋㅋㅋㅋ

     

  •  
    S. Gerrard
    @루어의신 고등학교 동아리니까 저정도 아닐까요?ㅎㅎ

     

  •  
    ㅋ읔디도다
    진짜 사람말하는 강아지가 쓴것같아ㅋㅋㅋㅋㅋ

     

  •  
    뽀옹뽀옹ㅋㅋ
    강형욱하고 백종원이 젤 좋아

     

  •  
    루어의신
    조회 14 명 안습 ㅠ.ㅠ

     

  •  
    낭낭둘팔세
    아..인성무엇..

     

  •  
    인정할건인정하자
    강아지 강

     

  •  
    인생은쓔레기다
    역시 개통령답다

     

  •  
    트로피칼멜로디
    넘 귀여우시네요 ㅋㅋㅋ

     

  •  
    트로피칼멜로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뿜뽕쿵
    그 흔한 욕설 한글자 없이 어쩜 글이 저렇게 반듯할까?노안빼고는 어디하나 흠잡을게 없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