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

[아는형님] 서장훈, 이상민 각시탈(출), 이수근 드립

thisakai 2021. 1. 26. 09:58
728x90

이수근: 각시탈 우리반에도 두명이나 있어

이수근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feedclick.net/bbs/board.php?bo_table=issue&wr_id=268670


  •  
    뭘적지
    ㅋㅋㅋㅋㅋ 각시탈출 ㅋㅋㅋ

     

  •  
    AS하지
    이수근 이혼하면 저 둘한테 몰매 맞는다 ㅋㅋㅋㅋ

     

  •  
    이쑤신장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까지나 고통받는 각시탈출 둘 ㅋㅋㅋㅋㅋ

     

  •  
    담배가게아가
    각 시-이 탈

     

  •  
    회사앞담배한대
    이수군은 찐이야...저런분이 뼈그맨! 너므좋아~

     

  •  
    솔직함니돠
    훈서방 ㅋㅋ레전드지 ㅋㅋ 각시탈 출 웃기네 ㅋㅋㅋㅋㅋ 서장훈 놀리는게 꿈잼ㅋㅋㅋㅋ 서장훈 엄장화한테 따귀 연타맞는것도 레전드지 ㅋㅋㅋㅋ

     

  •  
    anarchy01
    머리도 좋아

     

  •  
    하하흐흐히히호호후후
    이수근 드립은 진짜 타고난듯

     

  •  
    허슬원
    예전에비해 이혼이 별거아니라는거 인식하게해준게 예능인듯싶다. 90년도만해도 이혼딱지가 무슨죄인취급 받았었는데 그래서 여자들이 맘대로 못하고 참고있었지.

     

  •  
    잠깐만...
    이혼으로 어디까지 놀릴수 있는지 ㅋㅋㅋ 끝도없거^^---

     

  •  
    ewiz
    그래도 나는 이수근 좋앜ㅋㅋㅋ 너무 웃곀ㅋㅋ

     

  •  
    ㅋㅋㅋㅋㅋ

     

  •  
    오랫만에 뿜었다~
    각시를 탈출? 각시가 탈출?

     

  •  
    뿜&톡톡이
    이수근 머리 길르니까 홍콩배우 같다~

     

  •  
    수원왕갈비통닭1호점
    아직 최고개그맨은 이수근이다.

     

  •  
    한솔아빠
    뼈를 때리다 못해 부숴버리네 ㅋ

     

  •  
    쪄죽을거같아
    각시탈출ㅋㅋㅋ예전에 훈서방드립도 진짜 웃겼었는데ㅋ

     

  •  
    일광작귀
    이런 썩을놈 티비가 얼마나좋은건데

     

  •  
    히레이얀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

     

  •  
    시비좀걸지마
    설마 옆에 아이비냐? 주원 키 엄청 크네

     

  •  
    ㅇㅇㅇ아ㅓ냐쟈
    이상민 ㄹㅇ작작나왓으면 ㅜㅜ

     

  •  
    천추비
    드립이 진짜 수준급이다 엌지저런생각이 천재다천재

     

  •  
    꽁쑤나!
    진짜 이수근 서장훈때문에 이혼못할듯 ㅋㅋㅋㅋ

     

  •  
    ~~^^뿅
    요즘 이수근이 자기 웃길 생각만 한다고 까이는 것도 웃겨. 이제 약자가 아니라 강자 위치에 올라가서 강호동처럼 놀림 대상이 될 정도가 된거지. 흥해라 이수근!

     

  •  
    다 먹는다.
    각시 탈출이래. ㅋㅋㅋㅋ이수근 멘트천재다

     

  •  
    흰호랑이
    연예인중에서 드립쩌는 이수근 색드립은 동엽신

     

  •  
    민초입덕 1달째
    이수근ㅋㅋㅋㅋ 내가 아형보는 이유중 하나가 이수근 드립때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넘기엽다규
    이런천재

     

  •  
    뿜게는뿜게
    ..........웃기네... 하하........

     

  •  
    김치걸화이팅
    이상민 우네~

     

  •  
    경이로운 연개소문
    각시탈출..저게 진짜 저 상황에 순간적으로 나온 애드립이라면 이수근은 진짜 천재다. 그런데 웬지 주원 나온다니까 미리 준비했을 수도.

     

  •  
    :D…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순발력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보는 맛으로 신서유기랑 아형 본다니깤ㅋㅋㅋㅋㅋㅋ

     

  •  
    팔랄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엨ㅋㅋㅋㅋㅋㅋ

     

  •  
    푸푸퐁뽕이
    ㅋㅋㅋㅋ

     

  •  
    구어조은닭
    결혼하지말까요?

     

  •  
    해ㅍㅣ니
    제목만 보고 누가 각시탈인가 했네ㅋㅋㅋ 역시 이수근^^

     

  •  
    ㅋㅋㅋㅎㅇ?
    이수근 순간 애드립 ㅋㅋ 예능재능만따지면 탁재훈 이수근 투톱

     

  •  
    9회말해트트릭
    @AS하지 그거 알아서라도 어떻게든 가정의 평화를 지킬듯...

     

  •  
    손만잡고자서헤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숨걸고 드립친다는게 이런건가

     

  •  
    주몽e
    주원이 키가 저렇게 컸구나

     

  •  
    닉넴할게없다니
    뮤지컬 고스트팀이구나 예전에 초연 보려다 못봤는데.. 아쉬움..ㅠ

     

  •  
    FreeSound
    진짜 저세상 드립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뿌우우우우우웋
    고스트.... 박준면님때문에 두번봤습니다. 작품도 당연 좋지만 박배우님 연기가 정말 배꼽잡게 웃겨요~

     

  •  
    AS하지
    이수근 이혼하면 저 둘한테 몰매 맞는다 ㅋㅋㅋㅋ

     

  •  
    이쑤신장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까지나 고통받는 각시탈출 둘 ㅋㅋㅋㅋㅋ

     

  •  
    카드값줘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뭘적지
    ㅋㅋㅋㅋㅋ 각시탈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