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

조세호, 야쿠르트 아줌마 그립톡, 어린이 조세호 그립톡

thisakai 2021. 1. 25. 20:19
728x90

지인들에게만 나눠준다는 조세호 그립톡

아 쫌 탐나는데...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cafe.daum.net/SoulDresser/FLTB/351960?svc=cafeapi


  •  
    올해는 로또1등
    야구르트 아줌마다 ㅋ 귀욤귀욤 하네

     

  •  
    발코딩
    조세호 옛날이 귀여웠는데.. 귀티나고.....살빼서 망한 스타일...

     

  •  
    스나이퍼_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

     

  •  
    등촌동너구리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

     

  •  
    배고픈얼룩말
    괜히 갖고 싶네

     

  •  
    ㅜ나애즈나애ㅐㄷㅈ
    외모적으로는 살빼기전이 낫고 건강은 지금이 낫지

     

  •  
    난 토끼소녀
    ㅋㅋㅋㅋㅋ

     

  •  
    뽀용뽀용
    @발코딩 절대 아니던데 가끔씩 유퀴즈에서 지난방송 자료화면으로 띄워주면 살빼길 천번만번 잘했던데요 건강적으로나 외모적으로나

     

  •  
    시니짱
    조세호 아니네~~~ 양배추네~~~

     

  •  
    소가울어..시끄러
    그래...츄리닝시절은 지나간 과거이지 앞으로 쭉- 수트장인이되길

     

  •  
    아직휴직중~
    조세호는 나중에야 알게 될겁니다! 유재석으로 인해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  
    니익네에임이다아이있
    뺀게 더 좋은데 ㅎㅎ

     

  •  
    저니박
    너무 귀여워~세호 흥해라

     

  •  
    asiba
    @배고파아배고파 유퀴즈에서 신우석 감독이 유재석씨가 유퀴즈하는거 보면 정말 진심으로 즐거워하는게 보인다고 했습니다. 많은 프로그램 봤지만 정말 순수하게 웃는다구요. 그런 유퀴즈는 크든 작든 조세호와 합을 맞추고 있는겁니다. 님은 유재석 아껴서 그러는지 몰라도 실상은 유재석에게 있어 가장 즐겁고 행복한 프로그램을 뺏는것과 같을수도 있습니다.

     

  •  
    지나가는종이배
    조세호 좋아 ㅋ

     

  •  
    배고파아배고파
    유재석님하고 붙어있지않으먄 좋겟당 ...인성이 호감가는 스타일은 아니신거같아요 ..

     

  •  
    암유발야구한화
    후구오??????

     

  •  
    1263738284
    @발코딩 살찐게 귀티나보인다는건 무슨 조선시대 소리냐 ㅋㅋ살빼고 자기관리 하는게 훨 멋져보이지 ㅋㅋ

     

  •  
    닉이다삿
    @장군이 엄마 제아?

     

  •  
    장군이 엄마
    노란머리는 누구예영?

     

  •  
    버닝썬
    세호 살 뺀 거 유지하려면 눈 해야겠다. 턱선은 살아났는데 눈이 꺼졌네.

     

  •  
    믿을사람바로당신뿐♪
    김신영인줄,,,알았엉~ 귀여웡

     

  •  
    달달한거먹구파
    조세호 살뺀게 훨씬 보기좋구만

     

  •  
    주유
    양배추 쪼아

     

  •  
    예쁜게죄라면 무죄
    @차차모모 저 살게요

     

  •  
    차차모모
    이거 왜 울집에 있음? 🤣

     

  •  
    마음에 탑쌓기
    @서울백작 나도

     

  •  
    서울백작
    @발코딩 왜 나는 지금도 귀여운데...

     

  •  
    시간싸움
    본인등판? 부지런하네 꽃놀이패로 비호된 이름도 모르던 연예인

     

  •  
    aoa1313
    김신영씨인줄 알았어용

     

  •  
    릴릐랄레
    꽃놀이패도그렇고 진짜 욕나온다;

     

  •  
    릴릐랄레
    난 조세호 극혐;; 막 다른 후배들이나 막대하고;;방탄도 그렇고말이야;;그냥 인상자체가 글러먹은듯;ㅋ

     

  •  
    어쩔꺼
    내 친구 홍돼지 닮았다...

     

  •  
    완타치쓰리강냉이
    얘는 그냥 자기가 ㅈㄴ 잘 생긴줄 알아 ㅋㅋ건강은 얻고 인물은 잃고

     

  •  
    호텔뿜빠이
    혹시 국주언니 아니세호??

     

  •  
    자몽향기--
    @빰빠빠라빠 그런일이 앞으로 싫어 할거다

     

  •  
    검은카제
    @너는보고있냐???? 가지가지한다 진짜 본인 자신을 돌아봐

     

  •  
    너는보고있냐????
    본인과 어울리지않는 명품같은거 두루고 다니는게 요즘애들이랑 잘 맞아떨어지는지 좀 팔리는 놈.

     

  •  
    계속울꼬얌
    ㅋㅋㅋ귀욥당ㅋㅋㅋㅋ

     

  •  
    빰빠빠라빠
    저는 이분 손절한지 좀 됐는데...방탄팬들은 다 싫어하죠. 막내 중소기업소속사라고 개무시했던거 보고 인성...하..꽃놀이패 사건 유명함다... 시퍼렇게 어린애가 먹을거 사갖고 왔는데 안먹는다구 무시하구 애 바닥에 무릎꿇고 앉혀놓고...그렇게 TV 나와도 안되는덴 다 이유 있드라구요. 테레비에좀 안나왔음 좋겠네요. 꼴뵈기 싫어. 유느님한테 떨어져달라.

     

  •  
    악마는구리다를입는다
    @발코딩 지금도 잘나가는데 짧고 굵은 스타일 좋아하시나요? 전 얇고 길게 살고싶은데요

     

  •  
    아라비안토끼
    지금도 귀여워 조셉

     

  •  
    분노조절장애우
    @발코딩 언제망함????

     

  •  
    ㅅㄷㅂㄷㄱㅈㅂㅈㄱㄷ
    @발코딩 살빼도 괜찮더만 무슨;

     

  •  
    차돌숙주
    @발코딩 망하긴 뭐가 망했다는거지? 말뽄새 참 ㅉㅉㅉ

     

  •  
    ㅋㅋㅋㅋㅋㅎㅎㅎㅎ1
    나도 야쿠르트 아줌마 생각밖에 안나네.ㅎㅎㅎㅎ

     

  •  
    내사랑 장미란♡
    갖고싶다. 굿즈로 파세요~

     

  •  
    똥이나싸서쳐먹어라
    줘도 안써

     

  •  
    익은
    양배추 시절아님??

     

  •  
    Lisa e
    @발코딩 뭘 지금이 더 건강해보이고 좋음

     

  •  
    rud0411
    음? 두번째 봐서 알았네 조세호 였구나 김신영인줄 ㅋㅋㅋ

     

  •  
    열라이쁜년
    아. 이거 갖고싶다. 우울할때마다 보게.

     

  •  
    묵찌빠이기자
    주면 안할수도 없고ㅋ

     

  •  
    안개속에바람처럼
    @발코딩 ㅋㅋ 부럽? 세호는 집안 자체가 능력자여 방송안해도 로렉스 차고 다님 부럽냐? 방송까지 뜬건 그만큼 피눈물나게 노력한거지 살 빼는거 포함 너는 머하니 너를 위해서 무슨 노력하니? 살은 빼 봤니? 살빼는게 쉬운거 아니잖아 열심히 살자 나 포함 굳럭~

     

  •  
    인생은쓔레기다
    김신영인줄

     

  •  
    An0nym0us
    .

     

  •  
    재밌게 잘 보고있어
    조세호 안망했는데 왜 망했다고해

     

  •  
    생나무ㆍ
    @발코딩 갑자기 왜망해

     

  •  
    늪에 빠진거야
    세호형 점점 허각 닮아가네.

     

  •  
    워따뚱싸
    @발코딩 자기멋대로 남이 망했다 판정하네ㅋㅋㅋ 오히려 살찐 양배추시절보다 지금 조세호로 활동하는기간이 인지도는 훨씬 올라갔는데

     

  •  
    ca0082
    할짓 대게없나보네

     

  •  
    닉네임만들기힘들어서
    복스럽다 ㅎ

     

  •  
    개그맨03
    챠오슈하오?

     

  •  
    허어니이
    음주운전 양배추 시절

     

  •  
    무엇이든웃겨주세요
    야쿠르트 아줌마~아쿠르트 주세호!!야쿠르트 없으면 요구르트주세호~~~~

     

  •  
    노브레인만세
    진짜 솔직히 엄청 가지고 싶다.

     

  •  
    청개굴낙지
    @스나이퍼_ 맞는 말씀입니다. 어머님.

     

  •  
    숱이 심이 없는자
    급발진 ㄴㄴ

     

  •  
    스나이퍼_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

     

  •  
    옥K목장
    나만 야쿠르트 아줌마 생각난게 아니넹ㅋㅋㅋ

     

  •  
    푸들3마리
    살은 건강적신호생겨서 뺀거임

     

  •  
    ewiz
    아들이에요? 물어볼듯ㅋㅋㅋ

     

  •  
    발코딩
    조세호 옛날이 귀여웠는데.. 귀티나고.....살빼서 망한 스타일...

     

  •  
    추적60인분@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

     

  •  
    카드값줘체리♣
    탐나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올해는 로또1등
    야구르트 아줌마다 ㅋ 귀욤귀욤 하네